꿀먹는돼지
꿀돼지블로그
꿀먹는돼지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56)
    • 여행 (2)
    • TODAY (1)
    • 주식 (1)
    • DEV (58)
      • Server (2)
      • SpringFramework (5)
      • DB (0)
      • Unity (44)
      • 그냥 알고리즘공부 (2)
      • JAVA (2)
    • Aseprite (1)
    • OLD개발이야기 (63)
      • IT 공부 (6)
      • 알고리즘 공부 (6)
      • 개발관련 글 (3)
      • C++ (5)
      • C# (0)
      • Qt (8)
      • bigdata (2)
      • Python-mysql (12)
      • html (2)
      • python (1)
      • Android Studio (6)
      • 자바스크립트 (2)
      • 포트폴리오 (0)
      • 작업 (0)
      • 기타작업 (2)
    • IT Tools (1)
    • 기타 (12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방명록
  • 태그
  • 미디어로그
  • 위치로그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유니티
  • 도트게임
  • 1인개발
  • myql#외부접속
  • 클리커
  • 마녀육성
  • 모바일
  • database
  • 마녀 게임
  • honyepig
  • 마녀
  • Unity
  • 육성게임
  • 인디게임
  • mysql
  • 위치캐슬
  • PYTHON
  • 게임
  • 도트
  • 육성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꿀먹는돼지

꿀돼지블로그

DEV/Unity

Unity Animation Stop은 되지만, Play 가 다시 되지 않을때

2017. 3. 5. 18:50

 

https://docs.unity3d.com/ScriptReference/AnimationState-speed.html

 

참고 

 

이것도 안되넹, 

 

 

다 오래된 글이구 원래 유니티 에니메이션은 pause 기능이 없다고 한다.

 

문제점 : stop은 되는데 다시 play도 된다. 하지만 애니메이션이 첫지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pause 구현이 필요한 상황

 

 

 

해결방법 

 

.GetComponent<Animator> ().speed = 1.0f;
.GetComponent<Animator> ().speed = 0.0f로 접근하기 
 

 

'DEV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refab Instantiate in Canvas / doesn't show in my Canvas  (0) 2017.03.14
public animation 선언 했는데, 드래그가 안됨, 씬에서 찾을 수 없다고 함  (0) 2017.03.05
The namespace `global::' already contains a definition for  (0) 2017.03.04
unity unable to merge android manifests  (0) 2017.02.25
컴파일이란 ?  (0) 2017.02.01
    'DEV/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Prefab Instantiate in Canvas / doesn't show in my Canvas
    • public animation 선언 했는데, 드래그가 안됨, 씬에서 찾을 수 없다고 함
    • The namespace `global::' already contains a definition for
    • unity unable to merge android manifests
    꿀먹는돼지
    꿀먹는돼지
    꿀꿀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