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먹는돼지
꿀돼지블로그
꿀먹는돼지
전체 방문자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56)
    • 여행 (2)
    • TODAY (1)
    • 주식 (1)
    • DEV (58)
      • Server (2)
      • SpringFramework (5)
      • DB (0)
      • Unity (44)
      • 그냥 알고리즘공부 (2)
      • JAVA (2)
    • Aseprite (1)
    • OLD개발이야기 (63)
      • IT 공부 (6)
      • 알고리즘 공부 (6)
      • 개발관련 글 (3)
      • C++ (5)
      • C# (0)
      • Qt (8)
      • bigdata (2)
      • Python-mysql (12)
      • html (2)
      • python (1)
      • Android Studio (6)
      • 자바스크립트 (2)
      • 포트폴리오 (0)
      • 작업 (0)
      • 기타작업 (2)
    • IT Tools (1)
    • 기타 (12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방명록
  • 태그
  • 미디어로그
  • 위치로그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Unity
  • 클리커
  • 모바일
  • honyepig
  • 도트게임
  • 마녀 게임
  • 인디게임
  • 마녀
  • database
  • mysql
  • myql#외부접속
  • 육성게임
  • 위치캐슬
  • 육성
  • 마녀육성
  • PYTHON
  • 도트
  • 게임
  • 1인개발
  • 유니티

최근 댓글

최근 글

티스토리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
꿀먹는돼지

꿀돼지블로그

DEV/Unity

unity unable to merge android manifests

2017. 2. 25. 06:29
차가운잎사귀  2016.06.09 10:06  
답변 신고
에러를 볼때 대략적으로 2가지정도 추려볼수있겠네요. 
1. minsdk버젼 
2. gms버젼 

Plugins/Android/AdnroidMenifast.xml 을 엽니다. 

상단쪽 
<uses-sdk android:minSdkVersion="15" android:targetSdkVersion="23" /> 
min은 15로 맞추시고 tart은 현재 설정된 숫자값으로 맞추시면되겠고요. 
(페북 SDK를 사용할시 minsdk문제로 빌드에러가 나는경우가있습니다. 이때는 그냥 저코드 라인을 삭제하시는것도 방법중하나입니다) 

2. gms경우는..  
<application android:icon="@drawable/app_icon" android:label="@string/app_name" android:debuggable="false" android:largeHeap="true"> 
<meta-data android:name="com.google.android.gms.version" android:value="8487000" /> 
위와같이 어플리케이션 엘리먼트 바로아래에 자식엘리먼트로 넣으시면되겠고요(아마 코드가 있긴할겁니다.) 
value는 명시적으로 숫자값(8487000)으로 맞추시거나 혹은 

<meta-data android:name="com.google.android.gms.version" android:value="@integer/google_play_services_version" /> 
이걸로 value값을 대체하고, 
Plugins/Android/res/values/values.xml 을 열으셔서 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 
<resources> 
<integer name="google_play_services_version">8487000</integer> 
</resources> 
위와같이 하시면됩니다. 
문제는 8487000은 구글플레이서비스의 플러그인과 동일해야하는데요..


감사 


'DEV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Animation Stop은 되지만, Play 가 다시 되지 않을때  (1) 2017.03.05
The namespace `global::' already contains a definition for  (0) 2017.03.04
컴파일이란 ?  (0) 2017.02.01
유니티 동시창, 다른창 클릭해도 게임 진행되게, 활성화  (0) 2017.02.01
unity 5.3.4 32bit standalone module 다운 안되는오류  (0) 2017.01.17
    'DEV/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  • Unity Animation Stop은 되지만, Play 가 다시 되지 않을때
    • The namespace `global::' already contains a definition for
    • 컴파일이란 ?
    • 유니티 동시창, 다른창 클릭해도 게임 진행되게, 활성화
    꿀먹는돼지
    꿀먹는돼지
    꿀꿀

    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