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 텍스트 기반이며 간결한 데이터형이다.
* 웹에서 디스플레이 표준을 HTML로 한것처럼 데이터의 표준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있음.
* 마크업언어(HTML)가 아니라 마크업언어를 정의하기 위한 언어이다.
* 자신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게 작성 가능 하다.
출처: http://mommoo.tistory.com/17 [개발자로 홀로 서기]
흠
Extensible Markable Language
'DEV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데이터 관리 (0) | 2017.05.20 |
---|---|
유니티 데이터 로드 (0) | 2017.05.20 |
유니티 이동 (0) | 2017.05.18 |
저장시스템 구현중 (0) | 2017.05.16 |
조이스틱 에러 (0) | 2017.05.12 |